린나이몰과 SSG닷컴에서 200대 한정 63% 할인 혜택

▲린나이코리아가 출시하는 ‘3구 컬러인덕션’
▲린나이코리아가 출시하는 ‘3구 컬러인덕션’

[이투뉴스] 린나이코리아가 내달 1일 출시 예정인 ‘3구 컬러인덕션사전예약 파격 할인 이벤트를 이달 29일까지 진행한다.

린나이몰과 SSG닷컴에서 동시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사전예약 고객에 한해 63% 할인된 가격(439000)에 웜 그레이 컬러의 인덕션을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예약 고객은 출시일부터 순차적으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신제품 컬러인덕션는 자신만의 컬러로 주방을 표현하려는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화사한 소프트 피치와 어떤 주방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는 웜 그레이색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국내 유일 신개념 무타공 인스톨프리(싱크프리) 방식을 도입한 린나이 컬러인덕션은 기존 빌트인 사용 고객이라면 추가 공사나 싱크대 상판 사이즈 고민 없이 쉽게 설치할 수 있다. 또 전력제어를 통한 자동 출력을 조정으로 3구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고, 3.0kW 초고화력을 지원해 성능 면에서도 프리미엄급 스펙을 자랑한다.

박지헌 린나이코리아 홍보팀 책임은 색다른 컬러 주방을 원하는 고객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컬러 가전이 이제는 가스레인지, 인덕션 시장으로 진입했다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200대 한정으로 조기마감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