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건설은 양주신도시 옥정지구 A-2블록에 공급하는 ‘양주옥정신도시3차 대방노블랜드 에듀포레’가 막바지 분양 중이라고 밝혔다. 일부 타입의 경우 일찍이 분양됐고, 남아있는 다른 타입 또한 마감이 임박한 상태다. 전 타입 분양 마감이 예상되는 상황에서 이르면 올해 말 분양 완료를 이뤄낼 것으로 전망된다. 

양주신도시 양주옥정택지개발지구 일대에 총 1,086가구로 조성되는 ‘양주옥정신도시3차 대방노블랜드 에듀포레’는 전체 지하 2층~지상 최고 37층, 8개 동, 전용면적별 △75㎡ 502세대 △84㎡ 584세대로 구성된다.

특히, 최근 고강도 부동산 규제의 영향으로 수도권 아파트 전셋값이 급등하고, 양주신도시 내 분양 완료된 인근 단지에 높은 프리미엄이 형성되는 등 분양가 상승세가 지속해서 유지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대방건설은 주변 시세 대비 합리적인 분양가 책정, 한시적 중도금 무이자 정책, 최대 약 935만원 상당의 무상제공 품목 혜택 등을 지원해 눈길을 끌고 있다. 양주옥정신도시에서 똘똘한 내 집 마련의 기회를 잡고자 하는 실수요자들의 부담이 상대적으로 줄어들 것으로 보여 지역 내외의 많은 이목이 쏠리고 있다.

6.17 부동산 대책 및 그 후속 조치로 양주신도시가 조정대상지역으로 지정되면서 해당 단지의 분양에 어려움을 겪을 가능성이 높게 점쳐졌다. 하지만 무순위 사후청약 및 선착순 동·호수 지정 계약에 수요자들이 대거 몰리면서 분양이 안정 궤도에 올랐고, 각종 개발호재 및 생활 인프라 구축이 예정되면서 꾸준한 상승세를 타는 모양새다.

단지가 위치하는 양주옥정신도시는 굵직한 교통호재와 빠르게 발전하는 생활 인프라로 높은 미래발전 가치를 자랑한다. 우선 양주 IC 및 옥정 TG 이용 시 수도권 제2순환 고속도로(23년 개통 예정), 구리~포천을 잇는 세종포천고속도로, 3번 국도 대체 우회 도로(22년 완공 예정) 등의 주요 광역 교통망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다. 

여기에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C노선이 예정된 1호선 덕정역을 이용할 수 있게 될 경우, 덕정역에서 서울 삼성역까지 20분대로 이동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 서울 중심부로의 이동성 역시 획기적으로 개선될 전망이다. 입주민 전용 셔틀버스도 무상 제공된다. 셔틀버스는 입주민 편의성을 고려해 운영될 예정이며, 세부적인 사항은 입주자대표회의를 통해 결정된다.

단지 내 특화 시설도 알차다. 양주옥정신도시 최초 총 4개 레인의 단지 내 볼링장이 커뮤니티 시설에 도입되며, 가상·증강현실 플랫폼이 적용된 실내 골프연습장을 비롯해 휘트니스 센터, GX룸, 스터디룸, 북카페 등이 함께 마련된다. 또한, 세대 내 첨단 홈 스마트 케어 시스템 도입 및 맞춤형 특화 설계 적용으로 고품격 아파트로서의 미래 가치를 한층 더 높였다.

푸른 녹지를 품은 명품 학세권도 장점이다. 단지가 들어선 입지는 청정한 공기를 누릴 수 있는 도심 속 숲세권에 속해 있다. 이어 초∙중교(예정)를 품은 뛰어난 교육 여건도 갖춰, 어린 자녀를 둔 3040 젊은 학부모 수요자들의 기대를 충분히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양주옥정신도시3차 대방노블랜드 에듀포레’ 견본주택은 경기도 양주시 옥정동 일원에 마련됐으며, 자세한 사항은 분양 홈페이지 및 견본주택 전화 상담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이 기사는 외부 제휴 콘텐츠로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