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일 네이버 TV 스타일뷰티 채널에서 한선화의 광채피부 꾸안꾸 필수템으로 비비드온 코스메틱의 블링 에센스 톤업크림이 소개됐다. 스타일뷰티는 흔녀에서 훈녀로 변신을 꿈꾸는 여성을 위한 뷰티 토크쇼이다. 스타들이 뷰티 아이템을 소개하거나 실제 사용하는 뷰티 팁을 시청자들과 공유하기도 한다.

이날 한선화는 “마스크를 장시간 쓰기 때문에 피부 트러블이 생기는 경우도 많고 메이크업을 한게 마스크에 묻어남이 신경이 쓰인다”면서 “요즘은 ‘파데프리 메이크업’을 많이 하게 되고 비비드온 블링 에센스 톤업크림을 소개했다.”고 전했다.

비비드온 관계자는 “블링 에센스 톤업크림은 즉각 미백뿐만 아니라 피부 보습도 되어 제품명처럼 블링블링하게 속부터 차오르는 광을 만들어주기 때문에 피부에 광채가 생기고 더 건강하게 보인다”면서 “꾸안꾸 메이크업으로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어 썬크림을 따로 안 발라도 되어 메이크업 단계를 줄일 수 있어 편하게 사용중이다”고 말했다.

평소 마스크에 화장 묻어나는 게 싫은 경우에는 톤업크림으로 피부를 케어하는 것도 방법이다.

한편 스타일뷰티 한선화 톤업크림으로 소개된 비비드온 블링 에센스 피부 진정을 돕는 성분이 함유된 미백 기능성 제품이다.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 타입도 사용할 수 있어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베스트 셀러로 자사몰과 네이버 스토어팜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