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AK분당점 확장 이전 ‘Chai797 Plus 서현점’도 오픈

▲‘Chai797 Plus 롯데몰 광명점’ 외부 전경
▲‘Chai797 Plus 롯데몰 광명점’ 외부 전경

[이투뉴스] 삼천리ENG 외식사업본부(SL&C)가 운영하는 모던 중식당 Chai797이 27일 Chai797 Plus 롯데몰 광명점을 오픈했다. 앞서 25일에는 서현점을 확장 이전했다.

Chai797의 33번째 매장인 KTX 광명역에 인접한 롯데몰을 중심으로 주변 대형 할인마트와 가구매장에서 쇼핑과 문화생활을 즐기려는 고객이 많이 방문하는 상권에 신규로 오픈했다. 큰 창을 통해 밝게 비치는 채광으로 화사한 분위기를 조성했으며 세련된 아치형 골드 조명을 전면에 배치해 Chai797이 가진 품격 있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했다. 일행과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부스석과 단독룸이 마련되어 있어 가족 외식과 각종 모임 장소로도 적합하다.

Chai797 Plus 롯데몰 광명점은 신규 오픈을 기념하여 매장 식사 후 SL&C가 운영하는 모바일 멤버십인 ‘S-ON(에스온)’에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유린기(小) 무료 증정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이에 앞서 25일 확장 이전한 ‘Chai797 Plus 서현점’은 2015년부터 최근까지 인근에서 운영되어 온 AK분당점이 매장을 대폭 확장한 매장이다. 기존 매장과 근접한 위치에 더욱 화사한 인테리어와 다양한 모임에 적합한 프라이빗 룸을 갖춘 공간으로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지하철 수인분당선 서현역과 도보 2분 거리이고 기존 AK분당점 자리에서도 도보 2분 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 매장은 중식당 본연의 모티브에 현대적 감각을 더하여 세련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고, 홀 정면에 오픈 키친을 배치해 건강하고 깨끗한 중식에 대한 철학과 자부심을 강조했다.

Chai797 Plus 서현점은 이번 확장 이전 오픈을 기념해 6월 30일까지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만원 이상 식사 시 삼선 짜장면 1+1 혜택을 제공하고, 결제금액 2만원당 1개의 스탬프를 적립하여 스탬프가 일정 개수에 도달할 때마다 고기 짬뽕, 꿔바로우, 호두 꿀크림 중새우 등을 증정하는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종 이벤트 외에도 이번에 오픈한 Chai797 Plus 서현점과 롯데몰 광명점을 방문하면 Chai797의 고급스러운 맛을 그대로 살린 프리미엄 밀키트를 구매할 수 있다. 탕수육, 사천식 꿔바로우, 마늘 볶음밥, 칠리 중새우, 유린기 등 Chai797 전문 셰프가 선보이는 맛과 퀄리티를 그대로 재현해 번거로운 준비 없이도 집에서 Chai797의 요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앞으로도 Chai797은 ‘바른 식재료를 사용하여 건강한 중식 요리를 만든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품격 있는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 중식 문화를 선도하는 데 앞장서 나갈 계획이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