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국어 이유진 강사가 메가스터디교육의 공무원 전문 브랜드 ‘메가공무원’에 전격 입성했다. 메가공무원에 따르면 이유진 강사는 자신의 메가공무원 입성을 기념, ‘2022대비 국어 진입문 교재’ 선착순 무료 배포 및 타사 수강 인증 시 ‘알고리즘 기본서 세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가공무원은 작년 7월부터 한국사 전한길, 행정학 신용한, 영어 조태정 강사 등 업계 최정상급 강사들을 영입하며 공무원 수험가에 새로운 기준으로 자리매김했으며, 2021년에도 회계학 오정화, 국어 이유진 강사 등 최정상급 강사진을 대거 영입, 탄탄한 강사 라인업을 예고하고 있다. 

메가공무원은 6월 7일(월)부터 11일(금)까지 단 5일간 매일 저녁 6시 이유진 강사의 ‘국어 진입문 교재’를 총 2,500명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2022 알고리즘 커리큘럼’ 수강 시 필요한 ‘알고리즘 기본서 세트’를 타 사이트에서 이유진 강사의 강좌를 수강했던 수험생 중에서 이벤트 기간 내 공무원 메가패스를 구매하는 수험생 전원에게 이달 21일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이유진 강사의 입성을 축하하는 ‘댓글 이벤트’가 메가공무원 사이트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던킨도너츠 6개팩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유진 강사 입성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가공무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