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뉴스] 비엠티(대표 윤종찬)는 10월 19일부터 22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전시장에서 열리는 HVAC&R 냉난방공조전문전시회 '제16회 한국국제냉난방공조전(HARFKO 2021)에 참가해 파일럿 컨트롤 밸브와 자화사인 파워쿨의 분리형 실내외 이동식 에어컨 등을 선보인다.

비엠티의 파일럿 컨트롤 밸브(Pilot-operated Control Valves)는 친환경 냉매 시스템에서 압력과 온도, 개폐를 조절하는 다기능 복합 밸브로 강화된 압력과 강력한 내부식성을 요구하는 HCFC, R744(CO2) 등 친환경 자연 냉매를 사용한 배관 라인에 안전하게 적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파일럿 컨트롤 밸브는 장착되는 파일럿 유닛의 조합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작동하며 냉매 배관 라인의 설계 시 요구되는 각기 다른 기능적 특성을 만족한다.

자화사인 파워쿨의 세계 최초 실내외 분리형 이동식 에어컨인 파워쿨은 분리형의 이동식 실내기와 이동식 실외기가 하나의 후렉시블 커넥션 호스로 연결되어 있고, 각 유닛을 간편히 이동하며 사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구조의 에어컨이다. 파워쿨은 각종 산업현장, 야외 주차장·대기석, 행사장, 공연장, 체육시설, 다중이용시설, 공원, 골프장, 군부대 등 모든 일상 활동에 적용 가능하다.

한편, 비엠티는 오일&가스 육·해상 플랜트, LNG 선박, 발전 플랜트 등에 사용되는 산업용 피팅·밸브(계장 피팅·밸브, 배관 밸브) 및 반도체·디스플레이(제조설비, 장비)에 사용되는 초고순도 가스라인용 피팅·밸브 등을 제조하고 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