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해진 날씨와 함께 가정 내 위생 문제가 더욱 대두되고 있다. 특히 덥고 습한 환경에서는 곰팡이와 같은 세균의 번식 확률이 현저히 높아지기에 화장실, 주방과 같은 공간은 주기적인 소독 및 살균이 필요하다. 이로 인해 최근 친환경적으로 살균이 가능한 스팀청소기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

특히 스팀청소기 중에서도 핸디형으로 바닥뿐만 아니라 유리창, 화장실 벽면, 주방 조리대 등 곳곳에 이용할 수 있는 '플랩슨 퓨어소닉 스팀 청소기'는 스펀지, 솔, 유리 스쿼시, 스팀헤드, 바닥 걸레 헤드로 총 5가지의 다용도 스팀 헤드를 이용하여 상황에 맞는 청소를 진행할 수 있다. 고온의 스팀을 이용한 청소기이기에 인체에 무해하며 위험 물질 잔류의 우려가 없다. 

또한 20초 내에 105도의 온도로 급속 가열되어 초고속으로 고온의 스팀을 방출하기에 지연 없이 신속한 청소가 가능하며, 전원 케이블 선은 최대 7M로 움직일 때마다 콘센트를 번거롭게 갈아낄 필요 업이 자유롭게 움직이며 이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더불어 가벼운 본체의 무게로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한 손 컨트롤이 가능하다.

(주)여우미 마케팅 관계자는 "일반 진공청소기를 가정에 놓고 쓰는 이들은 스팀청소기를 별도로 거치하기 애매하다는 점을 고려하여, 플랩슨 퓨어소닉의 경우 완전 분리 후 전용 수납 가방에 깔끔하고 간편하게 수납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