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참여고객 60만명 대상 경품 6종 406명 선정

▲대성에너지 임직원들이 경품 추첨에서 당첨한 고객들에게 축하의 박수를 보내고 있다.
▲대성에너지 임직원들이 경품 추첨에서 당첨한 고객들에게 축하의 박수를 보내고 있다.

[이투뉴스] 대성에너지(대표이사 윤홍식)는 20일 중구 명덕로 본사에서 도시가스 전자청구서 신청 및 모바일 자가검침 시행 고객에게 약속한 올해 상반기 경품 추첨 행사를 실시했다.

올해 1월부터 6월말까지 전자청구서를 수령한 고객과 모바일 자가검침에 참여한 고객 약 60만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는 TV, 의류관리기, 가스건조기 등 6종의 경품 당첨자 406명이 선정됐다. 당첨자는 대성에너지 홈페이지와 문자서비스를 통해 안내한다.

지난해 1월부터 비대면 서비스 확대를 통한 고객 편의성 향상과 종이청구서 감소를 통한 환경보호를 목표로 카카오톡을 활용한 전자청구서 및 자체 개발한 모바일 자가검침 신청 캠페인을 펼쳐온 대성에너지는 서비스 확대 일환으로 다양한 경품 행사를 진행해왔다.

지난 6월말 기준 전자청구서를 신청한 고객은 53만 가구로 전년대비 8만건이 늘어났고 모바일 자가검침률은 약 58%로 매월 21만여 고객이 참여했다. 이 같은 참여율은 앞으로도 코로나19 영향으로 고객 호응도가 높아짐에 따라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김형태 CS본부장은 “상반기 종이청구서 발행이 260만장 줄어 환경보호에도 크게 이바지했다”고 설명하고 “도시가스 전자청구서 신청 및 모바일 자가검침에 적극 참여해 주신 고객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코로나 시대에 꼭 필요한 도시가스 비대면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는 한편 안전한 도시가스 공급에도 더욱 힘써 고객감동 경영을 실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대성에너지는 하반기에도 고객들의 도시가스 전자청구서 신청 및 모바일 자가검침 시행을 장려하기 위한 경품 이벤트 행사 4탄을 추가로 기획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