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비대면 마라톤 브랜드 애니멀런과 마크 곤잘레스가 협업을 통해 댕댕이레이스를 개최한다고 소식을 전했다.

러닝포인트의 '댕댕이레이스'는 매월 다른 견종의 컨셉으로 진행되는 비대면 마라톤으로, 이번 10월 댕댕이레이스는 모든 사람들이 사랑하는 푸들을 컨셉으로한 '푸들런'으로 진행이 된다.

기간은 10월 13일부터 31일까지이며, 대회기간 중 거리를 인증 미션을 통해 어플 또는 스마트 워치만 있으면 장소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누구나 대회에 참여 가능하다. 참가비용의 일부는 버려지고 아픈 유기견 동물 보호, 복지를 위해 사용된다.

참여 거리는 3.5km(미디엄 푸들의 평균 몸길이) , 6.4km(우리나라 반려동물 양육가구 640만 가구) 총 2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두 가지 거리 중 한 가지 거리를 선택하여 대회에 참여하면 된다. 참가비는 2만 5000원이며, 6일부터 애니멀런 공식 사이트를 통해 선착순 500명 참가 모집한다. 

또한 마크곤잘레스의 '퍼피 플리스 집업'의 출시와 함께 이번 푸들런과의 협업 기념으로 대회를 기념하는 메달, 스티커, 간식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되어있는 기본팩과 함께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외에도 보호자와 반려견이 함께 할 수 있는 펫 패밀리룩 추천과 동시에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마크곤잘레스의 스트라이프 티셔츠 세트, 플리스 집업 세트 각 25set씩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애니멀런팀 담당자 박효진매니저는 “이번 댕댕이레이스의 첫 협업을  MZ세대들이 가장 좋아하는 마크 곤잘레스와 함께 진행 하게 되어서 매우 기쁘며, 더 많은 참가자들이 유기동물들에게 관심을 갖고 뜻깊은 마음으로 대회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