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시티, 플리스 재킷 등 F/W 필수 아이템 선보여

[이투뉴스] 크리에이터 커머스 기업 핸드허그(대표 박준홍)가 선보이는 스트리트 캐주얼 ‘아카이브 볼드’가 21 F/W 시즌 제품을 공개했다.

이번 21 F/W 시즌에서 아카이브 볼드는 ‘939 로고 스웨트 팬츠’에 새로운 색상을 추가로 선보이며 색상 선택의 폭을 넓혔다. 939 로고 스웨트 팬츠는 무신사 트레이닝 팬츠 카테고리 랭킹 5위권을 유지하고 브랜드 랭킹 톱 100에 진입하는 등 MZ세대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21 S/S 시즌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바 있다.

이와 함께 939 스웨트 팬츠와 합을 이뤘던 939 후드에 이어 후드 집업을 새롭게 선보이며 주목 받는다. 특히 21 F/W 시즌에는 기존에 없었던 바시티 재킷, 플리스 재킷 등 F/W 시즌에 필수적인 아이템들도 선보였다.

아카이브 볼드 브랜드 총괄 장윤석 실장은 “고객분들께서 21 S/S 시즌에 아카이브 볼드에 보내주신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F/W 시즌을 알차게 준비할 수 있었다”며 “F/W 시즌에 더욱 새로워지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아카이브 볼드를 느껴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새로운 디자인의 제품은 매주 목요일 자사몰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모든 신상품이 공개될 때까지 자사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