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6일까지 아카이브 볼드 공식 홈페이지서 진행

[이투뉴스] 크리에이터 커머스 기업 핸드허그(대표 박준홍)가 선보이는 스트리트 캐주얼 '아카이브 볼드'가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대규모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는 11월 9일부터 12월 6일까지이며 아카이브 볼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에 21 S/S 제품뿐만 아니라 21 F/W 신제품인 939 로고 크롭 가디건, 939 플리스 제품, 바시티 자켓, 최근 타투이스트 SSUN과의 콜라보레이션 제품, 그리고 아카이브 볼드의 시그니처인 939로고 제품 등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아카이브 볼드 브랜드 총괄 장윤석 실장은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인한 경제 상황을 고려하여 소비자 중심으로 가격 책정에 들어갔다”며 “많은 분들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아카이브 볼드 제품을 만나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블랙프라이데이를 진행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핸드허그는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버티컬 커머스 시장에 진입한 크리에이터 커머스 스타트업이다. 핸드허그는 버티컬 커머스 시장의 핵심인 콘텐츠 확보를 위해 SNS 크리에이터의 콘텐츠를 소싱하여 커머스로 전환시키고 있다. 대표 서비스는 그래픽 크리에이터들의 상품을 온, 오프라인으로 판매하는 플랫폼인 <젤리크루>가 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