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성여자대학교 캠퍼스타운에서는 지난 해 진행한 ‘도덕한마당 K-컬쳐 페스티벌’을 올해에는 새로운 이름 ‘투디 케이컬쳐 페스티벌’로 비대면 행사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덕성여대 캠퍼스타운 입주 창업기업인 커마짓ENT에서 진행하며, 공식 오픈 일정은 오는 27일 월요일 오후 8시에 관련 홈페이지에 게시될 예정이다.

덕성여대 캠퍼스타운에서는 이번 온라인 축제를 통해 경력 단절 여성, 지역 아동들, 다문화 가족 등의 소외 계층에게 공감과 위로를 건네는 기회를 마련함과 동시에 영상에 도봉구의 문화자원, 소상공인, 창업기업 홍보를 간접적으로 배치해 경제상황 극복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전했다.

또한 행사 대표적인 컨텐츠로는 커플 3명이 도봉구의 명소를 찾아다니며 직접 체험하는 ‘도봉구 탐험’과 공익적 퍼포먼스 웹드라마 ‘엄마무비’가 게시될 예정이다.

위 행사에는 도봉구 탐험 개그맨 윤형빈, 김하영 배우가 출연하였으며, 엄마무비에는 정애리,정애연,이진영 배우등이 출연을 하였다고 밝혔다.

한편 덕성여대 캠퍼스타운 관계자는 “코로나 펜데믹으로 인한 경제상황악화 속에서 소외계층에 많은 도움이 되고자 위 행사를 진행 하게 되었다.앞으로도 지역경제 활동에 도움이 될만한 행사들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