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탕창업 프랜차이즈 '피슈마라홍탕'은 업종변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내용은 ▲가맹비 면제 및 로열티 3개월 면제 ▲기존 집기류 최대한 활용 ▲인테리어 변경 최소화 ▲오픈마케팅 지원 등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매장별 상황에 따라 실속있는 맞춤 견적을 제안드리고 있다"며 "프로모션 적용시 투자금을 최소화할 수 있어 소자본으로 업종변경창업을 계획중인 요식업 자영업 사장님들의 부담감이 해소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해당 브랜드는 한국형 마라탕 전문점으로 최준용 공동대표는 SBS '생활의달인-제 599회'에 '마라탕 달인'으로 출연해 얼굴을 알린바 있다. 특제 비법소스의 경쟁력과 더불어 자체 제작한 유리돔 형태의 셀프바는 자외선(UV) 살균시스템을 적용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관계자는 "자사 가맹점들 대다수가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다양한 매장환경 개선을 통해 흔들림없는 영업을 이어가고 있다"며 "1대1 맞춤형 창업설명회를 상시 운영하고 있으니 업종전환 소자본창업을 희망하는 자영업 사장님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피슈마라홍탕은 마라탕 부문 3년 연속 퍼스트브랜드대상 수상을 했으며 최근 포항초곡점을 오픈한데 이어 이달에 경북영덕점, 안양점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