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단독 할인 행사 진행 및 풍성한 증정 이벤트 마련

[이투뉴스] 크리에이터 커머스 기업 핸드허그(대표 박준홍)가 선보이는 스트리트 캐주얼 '아카이브 볼드'가 더현대 서울에서 2월 15일부터 2월 27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아카이브 볼드의 이번 팝업스토어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이어 두번째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오프라인 단독 할인행사에 더해 S/S 신상품도 단독 선공개 된다.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 한정으로 주력제품인 939 로고 스웨트팬츠와 후드를 15% 할인 판매하며 22 S/S 신상품도 팝업스토어에서 선발매 오픈하여 오프라인 단독 15% 세일을 진행한다.

풍성한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방문자 전원에게는 브랜드 로고 스티커를 제공하며 5만원 이상 구매 시 939로고 양말, 8만원 이상 구매 시 939로고 에어팟케이스, 10만원 이상 구매 시 939 로고 에코백을 증정한다. 추가로 아카이브 볼드 더현대 팝업스토어 익스클루시브 굿즈인 939 로고 볼펜을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아카이브 볼드의 브랜드컬러인 레드컬러를 활용한 비쥬얼 머천다이징으로 팝업스토어를 구성하여 브랜드만의 아이덴티티 또한 느낄수있다. 스트릿우먼파이터에 참가한 셀러브리티들과 인플루언서들도 방문 예정으로 이목이 집중된다.

아카이브 볼드 브랜드 총괄 장윤석 본부장은 “신세계 강남점에서 첫번째 팝업스토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만큼 이번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는 MZ세대 유동인구 비율이 높은 스팟이라 더욱 기대된다”며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아카이브 볼드 특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느끼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