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용기 생산 및 디자인이 가능한 ㈜아이티앤컴퍼니와 화장품 용기 부자재 판매로 잘 알려진 프리코스와 업무 재휴를 맺었다고 밝혔다.

금번 업무 협약을 통해 ㈜아이티앤컴퍼니에서 제작 생산하는 제품들을 프리코스에서도 만나볼수 있다고 전했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해마다 급성장하고 있는 화장품 부자재 종합시장에 적극 대응한다는 계획이다.

㈜아이티엔컴퍼니는 사출성형, 제품 디자인 및 금형제작까지 Non-Stop 생산 System으로 안정적인 품질관리를 선보이며 지속적인 기술혁신과 품질개선으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아이티엔컴퍼니 관계자는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자사의 제품을 선보이는데 좋은 기회라 생각하며 끊임없는 금형 개발과 디자인개선을 통해 급변하는 시장의 변화와 요구에 맞는 최고 품질의 표준용기를 공급하겠다.”고 전했다.

프리코스는 화장품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화장품 용기전문 부자재 포탈사이트로서 현재 업계에서는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프리코스의 장점으로는 카테고리 별 화장품부자재를 비교·선택해 해당 업체 담당자와 직접 연락해 샘플 및 견적 등을 받아볼 수 있으며, 다양한 개발 경험을 바탕으로 클라이언트 니즈에 맞는 맞춤화장품 개발이 가능하다고 한다.

프리코스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많은 기업들과의 협업 및 협약을 통해 많은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며 이런 강점을 살려 다수의 신규 화장품 사업체들을 대상으로 개발 컨설팅 사업도 전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