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5일부터 40일간 모집 후 7월말 대상 선정

▲나주혁신도시 한전KDN 본사
▲나주혁신도시 한전KDN 본사

[이투뉴스] 한전KDN(사장 김장현)은 우수 기술력을 보유한 에너지ICT 중소기업의 연구개발(R&D) 활동지원과 동반성장을 위해 내달 15일부터 40일간 '공동투자형 기술개발사업(2022)' 공모를 시행한다. 

이번 공모는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중소기업자의 범위)에서 정한 기업을 대상으로 한다. 사전심사와 중소벤처기업부 및 기술정보진흥원 등 정부 평가를 거쳐 오는 7월말 대상을 최종 선정할 예정이다.

한전KDN의 대표 동반성장 프로그램의 하나인 공동투자형 기술개발사업은 중소기업과의 미래성장동력 확보와 에너지ICT 생태계 육성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중기부와 공동투자협약을 통해 R&D기금을 조성한다.

올해 공동투자형 기술개발사업 공모에는 에너지ICT분야 중소기업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수행기업으로 선정되면 전체 개발비 기준 최대 5억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공모방법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상생누리(https://winwinnuri.or.kr) 사이트 회원가입 후 동반성장 프로그램 '22년 공동투자형 기술개발사업' 검색하면 된다. 

김장현 한전KDN 사장은 “급변하는 에너지 산업환경 속에서 동반상생을 위한 협력개발은 그 중요성의 강조되고 있다”며 “중소기업과의 기술협력 강화를 통한 신산업 창출로 함께 발전할 수 있는 에너지ICT분야 중소기업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복 기자 lsb@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