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야놀자는 가정용 어프로치 연습기 '헤라디야'가 인천 송도 현대아울렛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 선보이는 골프연습기 헤라디야는 한국프로골프협회(KPGA)와 파트너십을 체결한 ‘KPGA 공식 숏게임 연습기’로서 실제 필드에서 연습하는 효과로 숏게임 실력 향상을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며 렌탈 시스템을 도입했다.

또한 헤라디야는 하루 한 시간 꾸준히 플레이하는 것만으로도 어프로치와 퍼트 그리고 숏게임 등 실제 필드에서의 실력 향상을 기대할 수 있으며, 42인치 Full 디스플레이 패널을 적용(디야) 하여 대형 화면으로 리얼한 현장감까지 전달해준다.

㈜미래야놀자 관계자는 “더 많은 사람들이 헤라디야를 통해 골프의 참 재미와 손맛을 느껴봤으면 좋겠다. 구매를 망설이는 분들에게 가격적인 부담을 덜어 줄 수 있는 60개월 렌탈 시스템을 적용하였으니, 남녀노소 누구나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부담 없이 헤라디야를 즐겼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헤라디야를 직접 시연해 볼 수 있는 이 행사는 3월 18일부터 3월 24일까지 송도 현대아울렛에서 진행된다. 또한 현재 대구 현대백화점, 명동 롯데백화점은 행사를 진행 중에 있으며 오는 25일부터 27일 까지는 미아 현대백화점에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