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OEM/ODM전문기업 (주)동방코스메틱은 화장품 부자재판매 ‘프리코스’와 업무제휴를 맺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동방코스메틱의 제품을 프리코스에서 직접 구입 할수 있게 되었다.

㈜동방코스메틱은 2000년 창립 이래 우수한 연구인력을 보유하고있는 R&D센터를 기반으로 스킨케어,기능성제품,애완용제품 및 공산품 등의 사업을 전개해오고 있으며 기업으로서의 책무인 국가 경제와 사회 발전에 꾸준히 공헌해 오고 있는 업체이다.

㈜동방코스메틱 관계자는 “대한민국 및 글로벌 코스메틱산업을 이끌어간다는 사명감을 원동력으로 삼아철저한 품질경영 및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소비자가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하고,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통한 새로운 코스메틱시장을 리드하는 기업으로 노력해 나가겠다.”며 “더 나아가 궁극적으로 삶에 아름다움과 건강의 가치 담아낼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하여 끊임없는 연구과제와 도전을 수행해 나아가겠다.”고 전했다.

프리코스는 화장품 관련된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화장품 용기전문 부자재 포탈사이트다.

프리코스의는 카테고리 별 화장품부자재를 비교·선택해 해당 업체 담당자와 직접 연락해 샘플 및 견적 등을 받아볼 수 있으며, 다양한 개발 경험을 바탕으로 클라이언트 니즈에 맞는 맞춤화장품 개발이 가능하다.

프리코스 관계자는 “안정적이고 좋은 코스테틱 기업들과의 혐업을 통해 다수의 신규 화장품 사업체들을 대상으로 개발 컨설팅 사업도 전개해 나가고 있다.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선보일수있도록 많은 기업들과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