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도메인·호스팅·홈페이지 기업 ㈜후이즈(대표 이신종)가 ‘후이즈 디자인센터’ 신규 오픈 및 4월 한 달간 신규이용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펼친다고 14일 밝혔다.

신규 오픈한 후이즈 디자인센터는 회사 로고가 필요한 기업 및 개인 사업자가 몇 가지 정보 입력을 통해 간편하게 로고를 만들 수 있는 서비스다.

후이즈 측에 따르면 자사 사이트에 회원 가입 시 자체 개발한 로고 생성기와 에디터로 로고 시안을 무제한으로 편집할 수 있으며 로고 디자인 파일 또한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후이즈 디자인센터는 5천여 개 이상의 디자인 템플릿이 등록되어 있어 원하는 디자인의 신속한 제공을 기대할 수 있으며 로고 생성기와 에디터를 통해 직접 제작한 로고 디자인이 부족하다고 느껴질 시 디자이너의 부분 수정 또는 맞춤 제작 서비스가 제공된다고 설명했다.

후이즈 웹플랫폼 사업팀의 양승연 팀장은 “후이즈 디자인센터는 로고 제작이 발달 되어 있는 외국의 선도 업체와 견주어도 부족함이 없는 수준에 도달했다”며 “앞으로 사업을 시작하는 고객이 손쉽게 비즈니스를 준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울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후이즈 디자인센터는 디자인센터 오픈 및 무료 홈페이지 4월 이벤트로 후이즈 무료 홈페이지 이용객에게 10만 원 상당의 로고 서비스를 제공한다.

4월 30일까지 후이즈 무료 홈페이지를 신규로 이용하는 고객은 ▲10만 원 상당의 로고 제작 서비스 ▲무료 도메인 서비스 ▲후이즈 2GB 기업메일 서비스 ▲홈페이지 제작 시 페이지 추가 제작 서비스 등이 제공되며 네이버 검색 광고비 10만원 지원 서비스가 포함된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