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백스에 따르면 ‘X1 옴니’ 물걸레 로봇청소기가 국내 온라인 쇼핑 플랫폼 11번가에서 5월 1일부터 11일까지 진행한 블러썸 Top100 프로모션에서 한정 판매한 수량을 완판 기록하였다고 전했다. 특히 에코백스 X1 옴니 듀얼스테이션은 에코백스의 대표 모델로 자동 물걸레 세척 기능과 열풍으로 건조해 주는 기능이 있는 프리미엄 물걸레 로봇청소기이다.

‘에코백스 X1 옴니’는 듀얼스테이션에서 자동 충전, 자동 급수, 자동 먼지 비움 기능을 지원하며 동시에 모든 청소를 마친 후 로봇청소기의 물걸레 패드를 자동으로 세척하고 말려주는 기능까지 있어 로봇청소기 관리의 수월한 관리를 가능하게 한 제품이다. X1 옴니 듀얼스테이션에는 총 8L의 대용량 물통이 장착되어 있으며 폐수통과 깨끗한 물이 담긴 통이 분리되어 있어 걸레 패드 세척 후 오염된 물은 폐수통으로 따로 회수되기에 위생적이다.

또한 ‘에코백스 X1 옴니’의 경우 먼지 유입 우려가 없는 차세대 d-ToF 레이더 인식 센서와 3D 인공지능 카메라 센서를 통해 슬리퍼, 케이블 전선과 같은 소형 물체까지 정확히 인식해 최적의 청소 경로를 설계해 안정적으로 주행한다. 더불어 뛰어난 인식력에 더해 X1 옴니는 강력한 흡입력과 얼룩과 묵은 때를 완벽히 지워내는 회전식 이중 물걸레로 놓침 없는 청소를 진행한다.

한편, ㈜여우미 한문호 대표는 “이번 11번가 블러썸 행사를 통한 ‘X1 옴니 로봇청소기’에 대한 많은 관심에 감사드리며 완판이라는 성과를 기록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 또한 에코백스 X1 옴니 듀얼스테이션은 AI 음성 비서 모드를 지원하고 있기에 모든 연령층의 사용자가 편히 이용할 수 있는 로봇청소기이며, 앞으로 다양한 할인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찾아뵐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