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식 브랜드 ‘요고참’이 로켓배송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디프비앤에프에서 출시한 브랜드 요고참은 신선 샐러드, 밀박스, 샌드위치 및 다양한 간편식을 맛있게 먹으면서 식단조절도 할 수 있도록 개발해 출시하고 있다.

특히 ‘요고참’은 ‘맛있고 배부른 식단’을 브랜드 컨셉으로 열량과 탄수화물을 낮추면서, 포만감을 줄 수 있는 반탄 시리즈 제품을 차별화해 출시하고 있다.

소디프비앤에프는 2022년 인천 주안산업공단에 신선식품 공장을 신축하고, 국내외 기술제휴를 통해 개발한 차별화된 곤약 원료와 마이크로나노버블 발생장치 등 혁신적인 소재와 기술 도입을 통해 탄생시켰으며, 요고참 반탄김밥과 샐러드 등 20여 품목을 쿠팡 로켓프레시를 통해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소디프비앤에프 담당자는 “2020년부터 국내외 기술제휴와 식품 전문가들을 영입해 맛있으면서도 식단조절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새로운 식단을 개발해 왔으며, 쿠팡 로켓프레시 서비스를 통해 요고참의 신선함과 맛을 지키면서 소비자의 집 앞까지 전달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다양한 경로를 통해 요고참을 만나볼 수 있도록 신상품 개발과 시장확대를 본격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금번 출시한 요고참 김밥은 곤약쌀을 백미와 6:4로 혼합해 만든 반탄김밥 시리즈로 간편하고 맛도 있으면서, 곤약을 다량 배합해 식이섬유는 올리고 탄수화물은 낮춘 새로운 타입의 김밥이다. 김밥의 내용과 맛도 다양하게 개발해 땡초어묵, 와사비크래미, 베이컨참치마요, 스팸계란마요, 유부김밥 등 소비자의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