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디 메크르디 쥬디 / 비엔비엔 제공
▲마르디 메크르디 쥬디 / 비엔비엔 제공

반려동물과의 조화로운 삶을 위한 온라인 셀렉트 숍 비엔비엔(주식회사 위위/대표 김민지,이자영)이 프렌치 감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의 펫 컬렉션 ‘마르디 메크르디 쥬디(Mardi Mercredi Jeudi)’를 독점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비엔비엔은 마르디 메크르디와 펫컬렉션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마르디 메크르디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펫 컬렉션을 독점으로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프랑스어로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을 뜻하는 마르디 메크르디 쥬디는 매일매일이 즐거운 반려동물과의 라이프를 뜻하며, 첫 컬렉션은 ‘어느 목요일, 기분 좋게 집을 나선 강아지 쥬디의 하루’를 컨셉으로 반려동물들의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마르디 메크르디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의류 라인부터 목줄, 리드줄, 배변봉투로 구성된 산책 용품, 멋 내기 좋은 스카프와 포켓백 등 브랜드의 차별화된 가치와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아이템들이 가득하다. 또한 소재와 제작 과정에서 뛰어난 퀄리티를 지키는 것을 기본으로 했다. 

S 사이즈부터 중대형견을 위한 5XL 사이즈의 폭 넓은 스팩을 자랑하는 의류라인은 마르디 플라워를 고급스러운 자수로 표현한 스웨셔츠와 컴포터블 올인원은 물론 그래픽 티셔츠와 소프트 하이넥 등 반려견들을 위한 활동적이고 실용적인 데일리룩을 제안한다. 

반려견과의 즐거운 산책을 위한 산책용품과 액세서리는 화사한 컬러감으로 경쾌한 무드를 강조했다. 부드럽고 튼튼한 경량 소재의 목줄과 리드줄은 반려견의 편안한 착용감과 안전까지 생각했다. 생동감 넘치는 컬러 배색의 쥬디 포켓백은 배변봉투 2롤을 넣을 수 있는 여유로운 사이즈와 카드와 현금 등을 수납할 수 있는 내부 포켓 등 반려인을 위한 세심한 디테일까지 고려했다. 또한 유니크한 패키지가 돋보이는 배변 봉투는 생분해가 가능하도록 옥수수 전분의 친환경 소재를 사용했다. 

차별화된 감성의 ‘마르디 메크르디 쥬디’ 컬렉션은 비엔비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단독으로 만날 수 있으며 후리스 집업과 패딩 베스트 등의 추가 라인업은 10월 중순에 공개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비엔비엔 홈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비엔비엔은 펫팸족과 펫미족을 위한 프리미엄 펫 셀렉트숍이다. 팻셔리 트렌드에 맞춘 200여개 브랜드와 7000여개의 상품 구성과 자체 제작 상품과 마르디 메크르디 쥬디 등 비엔비엔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아이템으로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반려동물과 반려인 모두가 즐겁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를 위한 콘텐츠와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