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더잇츠와 (주)에이치제이앤케이는 8월 31일 대전 평화의 마을 아동복지센터 신종근 원장에게 300만 원 상당의 파리바게트 상품권과 햄버거 브랜드 상품권, 치킨 기프티콘 기부와 함께 200만 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평화의 마을 아동복지센터는 깨어진 가정으로 인해 가족의 사랑을 받지 못한 많은 아이들이 상처를 치료하고 새로운 환경에서 또 다른 삶을 꾸려가도록 돕는 곳이다. 취학 전 아동부터 대학생에 이르기까지 40여 명의 아이들이 살고 있다.

더잇츠 관계자에 따르면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평화의 마을 아동복지센터에 기부하게 되었다”며 “좋은 기회로 에이치제이앤케이와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더욱 뜻깊었다”고 말했다. 

더잇츠와에이치제이앤케이는 이번 기부 외에도 지속적인 우리 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꾸준한 관심을 가지고 각종 지원사업 및 기부 등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도 끊임없는 노력을 하고 있다.

더잇츠와 에이치제이앤케이 관계자는“지역사회가 코로나19로 인하여 많이 힘들어졌지만 환경이 어려운 아이들이 생각이 났다"며 "우리의 소중한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는 데에 힘을 쏟겠다"고 전했다.

한편 더잇츠는 온라인 플랫폼 회사로 자회사 '잇츠콘'을 통해 다양한 브랜드의 모바일 쿠폰과 기프티콘을 언제, 어디서든 개인이 판매 및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쇼핑의 편리함과 즐거움을 더해주고 있다. 또한,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오는 9월 8일부터 12일까지 빅세일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에이치제이앤케이는 온라인 쇼핑몰”그녀희제등”의 브랜딩, 개발, 운영, 제조, 유통에 이르기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B2B, B2C e-커머스 전문 기업이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