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보조 역할 구슬땀, 다양한 지역사회 공헌 활동 호평

▲미래엔서해에너지 한마음봉사단원들이 좌식배구 경기장에서 자원봉사에 나서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미래엔서해에너지 한마음봉사단원들이 좌식배구 경기장에서 자원봉사에 나서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투뉴스] 충남서북부 5개 시·군(당진, 서산, 홍성, 예산, 태안)에 도시가스를 공급하는 미래엔서해에너지(대표 박영수)의 한마음봉사단은 제28회 충청남도 장애인체육대회에 참여해 자원봉사 활동을 벌였다.

충청남도 장애인체육회가 주관하고 충남도청, 문화체육관광부, 국민체육진행공단 등이 후원한 이번 체전은 당진시에서 22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됐다. 여기에는 충남 15개 시·군 5000여명의 선수단이 21개 종목에 참가했다.

이번 행사에는 1500여 명의 시민들이 참여하여 당진시종합운동장 등 18개의 종목별 경기장에서 종합안내, 교통정리 등 체전 전반의 원활한 진행에 기여했으며, 미래엔서해에너지 한마음봉사단은 당진시 국민체육센터에서 좌식배구 경기보조 역할(아웃볼 교체 및 수거 등)을 수행했다. 

미래엔서해에너지는 정례적으로 진행하는 한마음봉사단 활동 이외에도 공급권역에 매년 1억5000만원의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해오고 있다. 아울러 소외계층을 위한 에너지복지사업, 교육기관 장학금 및 발전기금사업 등의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