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전 포스힐 래시움’은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오산리 일대에 1차 27세대를 공급한다. 기존 공급 완료된 더힐럭스와 함께 총 200가구 이상의 대단지 규모이다.

남향위주의 배치와 넓은 동간간격으로 채광, 환기, 조망권을 확보했다. 친환경 녹지로 둘러싸인 쾌적한 주거환경으로 안락함을 더하고 독립된 단독형 개별건물로 층간소음에서 벗어난다. 도심 속 그린라이프로 어린 자녀를 둔 젊은층부터 노년층까지 수요층이 폭넓다. 

세대별로 별도의 주차공간을 확보했으며 벙커형과 지상형으로 나뉜다. 1층에는 거실 및 주방과 방1이 위치하며 2층에는 거실 및 방1, 3층에는 작은 주방과 거실 및 테라스 등 고품격 실내공간을 마련했다. 

도로 지분이 10% 내외로 높은 전용면적을 자랑하며 토지 계약 후 개인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맞춤 변경 시공이 가능하다. 상하수도 및 오폐수 직수관, 도시가스 등 인입돼 있어 별도의 공사가 필요 없다. 

성남분당구 및 수지구와 가깝게 위치해 직선거리로 150m에 위치한다. 초, 중, 고교 등 수지학군으로 배정받을 수 있으며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분당서울대병원 등 이용 가능하다.

단지 바로 앞 버스정류장이 위치해 있어 다양한 노선이 운행 중이며 분당선 죽전역이 차량으로 8분 거리에 위치해 미금역에서 신분당선으로 환승 가능하다. 또한 기흥역에서 경전철 또는 GTX A노선(예정) 등 접근성이 우수하다.

국도 및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등 진출입이 용이하며 제2경부고속도로 모현IC, 수도권제2외곽순환도로 등 2024년 개통예정이다. 수원, 판교, 서울 등 직장인들이 이동하기 편리하다.

2천여가구의 건축 경험을 바탕한 ㈜포스홈종합건설에서 시공을 맡았으며 포스코 협력사로 최고급 마감재를 사용했다. ‘죽전 포스힐 래시움’은 2024년 3월 이후 입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