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학원 ‘MBC아카데미뷰티학원 동대문점’이 ‘오민크리에이브’와 콜라보로 진행 중인 현장에서 실습 가능한 클래스를 2023년 1월 개강한다고 밝혔다.

MBC아카데미뷰티학원 동대문캠퍼스는 지난 2018년부터 오민크리에이브 팀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오민현장반을 개강, 현장과 가장 가까운 아카데미를 제공하고 있다.

해당 클래스는 오민 크리에이브팀 수석 아티스트 김영미 교수가 메이크업 백스테이지 현장반 수업을 직접 진행하고 있으며, 김영미 교수는 이번 2023 F/W 패션위크 메이크업을 총괄 진행하고 있다. 또한 헤어스타일링의 경우 오민크리에이브 팀 수석 아티스트 최진 교수가 헤어 백스테이지에서 헤어 수업을 직강으로 진행하게 된다.

관계자는 “‘오민크리에이브’와 콜라보로 진행 중인 현장에서 실습 가능한 클래스를 통해 현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뷰티르샤가 운영하는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메이크업국가자격증, 네일아트국가자격증, 피부국가자격증, 헤어국가자격증 등 다양한 뷰티 교육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동대문(종로), 인천부평지점, 인천구월지점, 부천지점 등 31개의 캠퍼스가 있는 대규모의 뷰티 학원이자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매년 2만여 명의 뷰티 아티스트를 양성하고 있다.

이외에도 아시안게임, 전국체전, 동계 패럴림픽 등 대규모 문화콘텐츠 행사 공식 메이크업&헤어를 총괄하며 풍부한 현장 경험을 수강생에게 제공하고, 수많은 국제대회에서 입상자를 배출하고 있다.

현재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으로 국가자격증 신청 시 실무과정을 무료 수강할 수 있는 ‘빅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