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이탈리안 레스토랑 ‘올라’는 모바일 쿠폰 전문 공급사 기프트레터(대표이사 석봉상)와 함께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모바일상품권 서비스를 출시했다.

21년간 운영노하우를 간직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올라’는 무농약 수경 야채, 무염 천연 버터, 최상급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올라에서 매일 아침 계란으로만 반죽한 생면, 소금 대신 이탈리아 그라나파나노 치즈 등 최상의 식재료만을 사용하고 그 어떤 음식에도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식재료에 있어서는 그 어떤 타협도 하지 않으며 고객의 건강을 1순위로 생각하는 것이 올라의 모토라고 한다.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잔액 관리가 편리한 금액형 상품권으로 10만원, 20만원, 30만원권 등 다양하게 출시됐다. 모바일로 직접 구매해 사용하거나 선물하기에 편리한 금액권은 매장의 모든 메뉴를 이용할 수 있으며, 사용하고 남은 잔액도 별도의 관리가 필요 없이 재방문하여 언제든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기프트레터 석봉상 대표이사는 “프리미엄 이탈리안 레스토랑 ‘올라’ 모바일상품권 출시로 고객이 다양한 보다 편리하게 레스토랑을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고, 다양한 할인행사와 모바일 상품권 고객전용 혜택을 제공하는 등 고객의 중심의 판매를 확대할 것이다. 이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 상승과 매출이 높아질 것이다”라고 밝혔다.

현재 기프트레터는 이번 프리미엄 이탈리안 레스토랑 ‘올라’ 카카오톡 모바일 쿠폰 출시를 기념해 자사 비즈몰 기프트엔(gift-n)에서 쿠폰 10%할인과 샐러드(22,000원 상당)를 제공하는 더블혜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