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집 프랜차이즈 '내가 조선의 치킨이고 맥주다'(이하 조선맥주)는 소자본 술집창업 특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본사의 심사에 따라 핵심 상권의 안테나 매장으로 승인이 될 경우 가맹비 전액 면제, 2개월간 임대료 지원 등 총 2,000만원 상당의 창업 혜택을 10호점 한정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5월 한달간 진행하는 창업 프로모션으로 5월 31일까지 가맹계약을 체결하는 5명에게 가맹비 및 교육비 할인, 계육 1,000마리 지원 등 창업비용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조선맥주는 충주 지역 기반의 호프집 브랜드로 충청권을 중심으로 하여 1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중이며 차별화된 치킨과 함께 맥주 전용 숙성 냉장고에서 저온 숙성시킨 생맥주, 시그니처 하이볼 등을 선보이고 있다.

치킨 주문율이 높아 치킨호프집의 특성을 보이는가 하면 이른 저녁부터 심야 시간까지 남자나 여자 구분없이 지속적으로 고객이 유입되며 가족 외식, 직장 회식 등 각종 모임 장소로도 적합하다는 것이 브랜드측의 설명이다.

조선맥주 관계자는 "상권에 따라서는 무이자 대출도 지원한다"며 "프로모션과 대출 제도를 활용하여 표준 창업 모델인 30평대 중형 평수로 가맹점을 오픈할 시 초기 실투자금 3천만원대로 창업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어 "맥주 성수기인 여름을 앞두고 호프집이나 맥주집, 치킨집 창업을 계획하는 예비창업자들이나 업종변경을 하려는 요식업 자영업자들은 당사의 창업특전 프로모션과 대출지원 제도를 효과적으로 활용하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