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부천·안양 거주 80세 이상 어르신께 소중한 추억 선사

▲18일 GS파워와 함께 하는 장수기원 나들이 행사에 참석한 어르신들이 파주 벽초지수목원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18일 GS파워와 함께 하는 장수기원 나들이 행사에 참석한 어르신들이 파주 벽초지수목원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이투뉴스] GS파워(사장 조효제)는 18일 가야·삼정·부흥 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군포 및 부천, 안양시에 거주하는 80세 이상 어르신을 대상으로 장수사진 촬영과 나들이 행사를 가졌다.

어르신 장수기원 행사는 우리나라 번영을 위해 고생한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만수무강을 기원하기 위해 발전소 인근 복지관과 공동으로 매년 치르는 행사다.

올해 장수기원 행사는 파주 프리마루체 웨딩홀에서 사진이 필요한 고령 어르신을 대상으로 헤어·메이크업을 포함한 촬영을 했다. 또 인근 벽초지수목원 나들이와 함께 토분 식물심기 등 다양한 체험활동도 벌였다.  

GS파워 관계자는 “어르신들의 활기찬 노후를 응원하고 주인공이 되는 특별한 하루,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우리 지역의 어려운 어르신께 자식의 도리를 다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정성과 예를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GS파워는 매년 사회·경제적으로 소외를 겪는 안양·부천·군포 등 열공급지역 어르신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시행하면서 풍요로운 사회를 물려주신 그들의 노고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

채덕종 기자 yesman@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