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의왕시 아름채노인복지관과 생신 축하행사 마련

▲평촌역 마벨리에 뷔페에서 열린 GS파워와 함께 하는 2023 재가 어르신 장수잔치에서 어르신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평촌역 마벨리에 뷔페에서 열린 GS파워와 함께 하는 2023 재가 어르신 장수잔치에서 어르신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이투뉴스] GS파워(대표 조효제)가 의왕시 아름채노인복지관과 함께 경제적으로 어려운 독거 어르신을 대상으로 장수잔치를 열었다.

GS파워는 지난달 28일 평촌역 마벨리에 뷔페에서 칠순, 팔순, 구순을 맞은 어르신 30여명을 초청해 축하 공연과 맛있는 식사를 대접했다.

아름채노인복지관은 지난 2018년부터 가족과 단절되고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재가 어르신을 위한 합동 장수잔치를 진행해오고 있다. GS파워 역시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아름채복지관이 진행하는 장수잔치를 매년 후원하고 있다.

GS파워 관계자는 “외롭게 지내시는 어르신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우리 지역의 어려운 어르신께 자식의 도리를 다하는 마음으로 정성과 예를 다할 것”고 말했다.

한편 GS파워는 지난달 26일에는 부천시와 함께 아동전문가로 유명한 오은영 박사를 초청해 아동권리 부모교육 강연을 가졌다. 이번 강연은 지난 2월 부천시와 아동친화도시 조성 업무협약을 체결한 데 따른 후속사업이다.

채덕종 기자 yesman@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