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은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등 최상위 항공과 대학 진학을 희망하는 고등학생들을 위해 학년별 상황과 준비 기간을 고려한 새로운 맞춤형 입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22, 23학번에서 주요 항공과 대학들에 많은 합격생들을 배출한 크루팩토리 항공운항과학원은, 새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더욱 높은 성취를 기대하고 있다.

고3 학생들에게는 수시까지 기간이 얼마 남지 않은 만큼 면접의 기본기부터 실전 능력, 이미지 구축까지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9월에는 매주 순차적으로 새로운 클래스가 시작되며, 1:3 또는 1:5의 소수 인원 구성으로, 학생 각각의 특성에 부합하는 자기소개서와 지원 동기 작성, 개별 면접 준비를 통해 수시 1차에서 최고의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만약 예상한 결과를 얻지 못할 경우, 수시 2차 대비 보완 전략도 함께 제시하여 지원자가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게 도와준다.

크루팩토리 스튜어디스학원의 고1, 고2 학생들을 위한 프로그램은 대학 입시까지 남은 시간을 반영하여 교육 커리큘럼이 설계되었다. 이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튼튼한 기본기 구축, 체계화된 면접 전략, 그리고 올바른 학습 습관 형성에 집중하도록 하고 있다. 이러한 교육 방향 덕분에 학생들은 면접에 임하는 자신감과 명확한 목표 의식을 확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비효율적인 학습 습관으로 인한 시간 손실을 방지하게 된다.

이번 학년별 최상위 항공과 대학 진학 프로그램에는 입시 전문 강사 김나래 부원장을 비롯해 인하공전 및 대한항공 승무원 출신의 스타 강사진이 참여한다. 이들 전문 강사진의 풍부한 경험과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학생들에게 면접에 필요한 핵심 전략과 꿀팁을 제공하며, 학생들이 그들의 능력을 최적으로 발휘할 수 있게 도와준다.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강남, 인천점이 있으며, 23학년도에는 인하공업전문대학교 85명, 한서대학교 36명, 한양여자대학교 항공과 70명, 연성대학교 항공서비스과 63명, 부천대 항공서비스과 71명, 백석대 항공서비스학과 51명 등을 포함해 매년 다수의 학생이 합격하였다. 이런 성과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 커리큘럼의 결과로 평가되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의 자세한 정보 및 참여 신청은 대표전화 및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