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근속자 대상 포상 가져
한 달간 사랑의 헌혈 캠페인

OCI홀딩스 창립 64주년 축하행사에 참여한 임직원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OCI홀딩스 창립 64주년 축하행사에 참여한 임직원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투뉴스] OCI홀딩스(회장 이우현)는 지난 7일 창립 64주년을 맞아 전 임직원이 모인 가운데 창립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새단장을 마친 사무공간에서 열린 행사는 축하와 함께 다과미팅을 진행했다. 

이번 미팅에서는 창립 의미를 사회와 함께 나누기 위해 기획한 ‘사랑의 1004운동’ 행사를 소개하며 기업과 임직원의 선한 영향력이 세상을 더 따뜻하게 변화시킬 수 있다는 취지를 전달하는 시간도 가졌다.

사랑의 1004 운동은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2006년부터 시작된 임직원 참여 봉사기금으로, 매월 임직원이 자율적으로 신청한 구좌(구좌당 1004원) 수만큼 급여에서 공제가 되는 방식이다. 여기에 회사 지원금을 더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하고 있다.

아울러 이번 행사에서는 장기근속자에 대한 포상과 함께 회사의 생일인 11월에 맞춰 이달 생일자에 대한 축하 행사를 통해 임직원간 결속을 다졌다, 

이우현 OCI홀딩스 회장은 “지난 60여년 간 OCI의 발전과 도약을 위해 헌신해 준 임직원에게 깊은 감사를 표한다”면서 “앞으로 다가올 새로운 100년을 맞이하는 이 때 주변을 둘러싼 환경 변화에 영민하게 대응해 지속가능한 성장을 함께 이뤄나가자”고 말했다. 

한편 OCI홀딩스는 창립일을 맞아 혈액수급의 어려움을 돕기 위해 한 달간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전개한다. OCI홀딩스 및 OCI 본사가 있는 서울을 비롯해 군산공장, 포항공장에선 13일 사내 헌혈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유정근 기자 geun@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