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직원 김장김치 3500㎏ 담가 송파노인복지센터에 전달

양영철 대표이사를 비롯한 본사 임직원들이 직접 담근 김장김치를 포장한 후 사회공헌 의지를 다지고 있다.
양영철 대표이사를 비롯한 본사 임직원들이 직접 담근 김장김치를 포장한 후 사회공헌 의지를 다지고 있다.

[이투뉴스] 코원에너지서비스(대표이사 양영철)는 지난 29일 본사에서 송파구 취약계층 어르신 지원을 위한 ‘2023년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가졌다.

‘김장김치 나눔행사’는 송파노인복지센터가 주최하고 코원에너지서비스가 후원하는 동절기 연례행사로 지역사회 곳곳의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는 코원에너지서비스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최근 3년간은 코로나 상황을 고려해 김장김치 완제품을 후원해왔으나 올해부터 다시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김장행사로 재개했다.

코원에너지서비스가 김장김치 및 행사비용 전액(1500만원)을 후원한 이날 사회공헌 활동에는 양영철 대표이사를 비롯한 본사 임직원 50명이 참여해 김장김치를 담았다. 이날 담근 3500kg의 김장김치는 송파노인복지센터를 통해 송파구 관내 취약계층 및 독거 어르신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양영철 대표이사는 “추운 날씨에도 김장나눔에 참여해준 임직원들과 송파노인복지센터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코원에너지서비스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상생발전과 이웃에게 행복을 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원에너지서비스는 지역기반의 취약계층 가스용품 교체, 생필품 지원 등의 후원사업을 비롯해 착한에너지학교, 대학생 가스전문가과정과 같은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사회적가치를 실천해 나가고 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