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방시설 재능기부 및 가스 안전사고 예방·에너지 나눔 실천

[이투뉴스] 존경하는 회원사, 협력업체, 관계기관의 임직원 여러분! 먼저 저희 협회에 한 해 동안 보내주신 격려와 성원에 힘입어 2023년 癸卯年을 무사히 마감하고 2024년 甲辰年을 맞이했습니다. 협회의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후원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2023년도는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곡물가격의 상승과 세계적인 인플레이션, 미국의 인플레이션을 억제하기 위하여 고금리 정책으로 높은 시장 금리에 따른 투자심리 위축,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전쟁으로 국제유가 상승 등으로 국제적 경기침체는 물론이고 국내에서도 식료품 등 물가의 상승, 유가의 상승과 건설자재 값 상승으로 건설경기가 더욱 더 위축되어 전반적인 경제가 침체된 경기 속에서 우리 시공업자들에게는 매우 어려운 한 해 였습니다.

이런 어려움 속에서도 부족하지만 작은 성과라도 낼 수 있었던 것은 우리 협회의 회원님들 모두가 조금씩 해야 할 일을 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각자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며 나보다 더 어려운 이웃들에게 난방시설 점검·수리·교체 재능기부 봉사를 하고, 가스 안전사고 예방 및 에너지 나눔을 실천하며 2023년도에 의미를 부여하는 한 해였습니다. 다시 한번 회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2024년도는 청룡의 해(甲辰年)입니다. 청룡은 행운 등 좋은 기운과 복을 기원하고, 각종 고난과 어려움을 지켜주는 수호의 신통한 능력을 상징하는 동물입니다. 시장전문가들은 2024년도 미국금리도 인하할 것으로 보고 있으며, 이스라엘의 전쟁도 인질들을 교환하고 휴전을 국제적으로 종용하고 있어 종전가능도 크다고 전망하고 있어 희망을 가져봅니다. 아니 2024년도에는 범세계적으로 국가 간이든 개인 간이든 모든 갈등들이 해소되어 전 인류가 평화롭게 지낼 수 있는 해가 되길 바랍니다.

2024년 새로 선물 받은 갑진년(甲辰年)은 기쁨과 설레임으로 가득찬 희망의 새해로 시작하여 행운으로 가득찬 한 해가 되어 소원하시는 바 모두 성취하시고 가정에 사랑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