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약계층 아동 및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200명 지원

황인규 CNCITY에너지 대표이사(왼쪽)가 초록우산 측에 이응노미술관 개인 멤버십 기부증서를 전하고 있다.
황인규 CNCITY에너지 대표이사(왼쪽)가 초록우산 측에 이응노미술관 개인 멤버십 기부증서를 전하고 있다.

[이투뉴스] CNCITY에너지(대표이사 황인규)는 18일 이응노미술관에서 초록우산 대전지역본부(본부장 한전복)와 문화예술지원 사업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문화예술지원 사업은 2017년부터 이어온 CNCITY에너지와 초록우산의 문화기부 사회공헌활동이다. 취약계층 아동 및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등 200명에게 이응노미술관을 1년간 이용할 수 있는 개인멤버십을 제공한다. 이응노미술관 개인멤버십 가입자에게는 전시 무료입장, 특별 프로그램 초청, 카페테리아 및 아트숍 할인 혜택 등이 제공된다.

황인규 CNCITY에너지 대표이사는 “힘든 환경 속에서도 어린이들이 꿈을 포기하지 않고, 다양한 교육과 문화 활동 지원으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앞장서겠다”고 혔다.

한전복 초록우산 대전지역본부장은 “문화 활동에 제약이 많은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지속적인 후원을 펼쳐주시는 CNCITY에너지 측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초록우산은 지역사회 후원자와 함께 아동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