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아스와 너티차일드가 롯데몰 수원점에 오는 4월 25일 신규 오픈한다. 디앤지에프씨 제공
트라이아스와 너티차일드가 롯데몰 수원점에 오는 4월 25일 신규 오픈한다. 디앤지에프씨 제공

디앤지에프씨의 패밀리 레스토랑 ‘트라이아스’는 디앤지컴퍼니의 키즈카페 ‘너티차일드’와 함께 롯데와 협력하여 ‘롯데몰 수원점’에 오는 4월 25일 신규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트라이아스와 너티차일드는 롯데몰 수원점 2층에 위치할 예정이다. 너티차일드는 약1,469㎡(444평), 트라이아스는 약473㎡(143평) 규모로 지난 1월 23일부터 인테리어 시공 중이다.

해당 매장은 공룡 테마를 주제로 한 트라이아스 패밀리 레스토랑과 레이싱 카트가 주력인 키즈카페 너티차일드가 함께하는 최초의 공간으로써 가족 단위 방문객이 많은 롯데몰 특성을 반영하여 아이들은 자유롭게 뛰어놀고 보호자는 편하게 쉴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을 목표로 한다.

매장 관계자는 “패밀리레스토랑과 키즈카페를 콜라보하여 처음 선보이는 만큼 고객 모두가 만족하는 이상적인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트라이아스와 너티차일드는 수원점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신메뉴와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디앤지에프씨는 트라이아스 외에도 C27, 번트커피, 도넛킬러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