再전대 불가, 임차기간은 추후 별도협의

[이투뉴스] SK가스(대표 윤병석)가 LPG자동차 충전소(부탄충전소) 신규 임차인을 모집한다. 제출서류는 신청서 1부,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공동의서 1부로, 이메일( jongwhan.shin@sk.com) 및 우편접수가 가능하다. 접수기간은 3월 14일까지다. 

부탄충전소 임차인은 SK가스가 소유한 수도권·충청권·호남권 부탄충전소를 운영해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사업을 영위하고, SK가스에 충전소 이용 및 부탄 공급에 대한 대금을 지급하게 된다. 再전대는 불가하다. 임대대상 충전소는 계약 협의 후 확정 및 개별 통보할 예정이며, 임차기간은 추후 별도협의로 이뤄진다. 

자격요건은 만 55세 미만의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 담보 제공능력을 보유한 분, 현시점에서 충전소 및 주유소를 소유하거나 운영 중이지 않는 분이다. 

특히 신형 LPG 1톤트럭 유저 영업을 위해 관련 고객에 대한 지식 및 네트워크가 있는 분, 레테일 사업에 성공한 경험자를 우대한다. 

SK가스는 내부 규정에 따라 신청자 가운데 계속해서 계약협의를 진행하려는 분을 1차 선발 대상자로 선정하고 1월 25일 이전에 별도 통보할 예정이다. 신청 시 제출한 자료는 비밀정보로 관리하고, 필요목적 소멸 시 파기한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