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러피언 스타일의 선두주자, 닥스 슈즈(DAKS SHOES)가 올 봄을 맞이하여 미니멀리즘과 올드머니룩의 조용한 럭셔리를 담은 플랫 슈즈 컬렉션을 제안한다.

이번 컬렉션은 영국 감성이 물씬 풍기는 정통 유러피언 스타일에, 봄 패션 트렌드를 반영하여 디자인과 편안함을 겸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제안하는 '플랫 슈즈' 컬렉션은 간절기 코디에 제안하는 완벽한 아이템으로, 고급스러움과 내구성, 신뢰와 믿음을 기반으로 한 품질과 가치를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DLS405 모델의 여성 메리제인/펌프스 플랫 슈즈는 플랫폼을 적용하여 실제로 착화 시 약 5CM의 승수감을 제공하며, 높이감에 비해 편안함을 더해준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자연스러운 유광 피니시의 베이비카프(카멜, 화이트)와 고트(레드) 가죽을 사용해 부드러운 터치감을 선사하며, 굽은 3cm의 소가죽으로 제작되어 일상에서의 착용이 용이하고 블랙, 레드, 실버 3가지 컬러 옵션이 제공되어 개인의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DFD 몰을 통해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DFD 몰 멤버십에 가입하시는 고객님들께는 20% 멤버십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봄, 닥스 슈즈와 함께 럭셔리한 봄 맞이를 준비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어 “닥스 슈즈는 정통 유러피언 스타일을 바탕으로 한 고급 슈즈 브랜드로, 영국 감성을 담은 독창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을 선보이며 고급스러움과 내구성을 중시하고, 각 제품이 사용자에게 최상의 만족을 제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