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 덕계내 위치한 1호선 역세권 덕계 단독주택 단지 라리나 포레가 30개 필지를 분양한다고 밝혔다.

총 대지면적 13,436m² 규모로 각 필지는 전용 326m²~446m² 30개 필지로 나누어 분양 후 개인소유토지로 개별등기를 한다. 단지내 가로등 문주를 설치하여 입주민의 편의를 위해 설치 한다고 밝혔다.

또한, 라리나포레는 기존의 불투명한 건축 시스템을 제거하고, 투명한 1:1 개별 맞춤형 건축을 선보이고 있다.

필지 구입후,  건축사 선정과 설계사 선정 또한 검증된 업체 또는 수분양자가 직접 정할수 있는 자유로운것이 특징이다.

건축법의 테두리 안에서 건물 모양, 실내 디자인과 인테리어, 계약자가 원하는 형태로 건축이 가능한 ‘1:1 오더 메이드 건축’을 선보여 계약자와 방문객을 위한 부스를 마련해 건축과 관련된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이마트, 신세계 백화점, 을지대학병원, 성모병원 등의 대형복합 인프라와 영화관, 의료시설 및 관공서와 은행 등이 있고, 단지주변으로 근린공원, 레이크우드cc, 도서관, 대형 생활 체육 시설 등이 인접해 있으며, 도둔초교, 덕계초교, 덕계중교,덕계고교 등 많은 교육 시설이 근거리에 갖추고있다.

교통인프라는 구리 포천간 고속도로와 고양ic, 양주ic 등을 이용 할 수 있다. 또한 지하철 1호선 덕계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한 정거장 이동후 추후 예정인 gtx 또한 이용할 수 있다.

쾌적한 주거환경과 교육환경, 생활인프라를 겸비하고 단지형태로 공급되고 있는 라리나포레는 단지내 문주, 가로등, 단지내 아스팔트 도로를 설치하여, 30세대만의 안전한 단독주택 단지를 구성하였다.

또한 아파트와 같은 공동주택을 떠나 안전하고 쾌적한 단독주택단지로 눈길을 돌리는 수요층이 대거 이곳으로 몰리고 있다.

‘덕계 라리나포레’는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상담 또는 남양주에 위치한 분양 홍보관을 방문해 분양가 및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