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이 기대되는 시작 피부를 새롭게 디자인한다는 모티브로 운영되고 있는 닥터코헨에서 ‘EGF재생크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EGF 성분은 미국 스텐리코헨 박사를 통해 발견되었으며 세포 성장 연구와도 밀접한 관련이 있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업체 측은 EGF재생크림은 이러한 연구에서 영감을 받아 시작한 브랜드인 만큼 노화로 인해 자연스럽게 저하되는 세포를 다시금 건강하게 살려 나가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밝혔다. 과학적인 지속 연구를 통해서 효율적인 피부관리를 제안하고 있다.

EGF재생크림은 건강한 면역력과 본연의 아름다움에 초점을 맞추어 피부를 관리에 도움을 주고 EGF와 에그 프로틴이 함유되어 있어 고밀도단백질을 피부 깊숙한 층까지 흡수시키는 게 가능하다.

관계자는 “이지 액티브 플러스는 피부 흡수율을 높인 성분으로 노화의 징후인 기미 톤 주름 보습을 복합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특허 성분이다. EGF재생크림은 임상실험을 통해 눈가 주름 10.33% 팔자 11.61% 미간 주름 10.22% 이마 11.18% 기미 12.62% 멜라닌 11.01% 개선됨을 인정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나이가 들수록 저하되는 피부 속 수분감을 200시간 보습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노화의 징후가 보이기 시작했을 경우 꾸준하게 사용한다면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