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뜸50안경 합정역점이 신규 매장 오픈을 맞이하여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우선 마포 안경, 콘택트렌즈 등 제품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뽑기 이벤트가 준비되었다. 1등 순금 1돈, 2등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며, 소진 시까지 이어진다.

누진다초점렌즈 안심케어 스마트 구매 시 두 단계 위의 안심케어 프리미엄으로 무료 업그레이드되는 행사도 진행한다.

마포 안경 고객들로부터 수요가 많은 블루라이트 차단렌즈 안심퍼펙트 3종, 기능성 렌즈 안심케어 3종 등 안경렌즈 제품과 에스까다, 오클리, 레이벤 등 수입 선글라스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일본 후쿠이현 사바에시 장인이 직접 제작한 수공예 안경테 크랍시스도 소량 입고되어 한정 판매된다.

자사 제품인 오벤 와그너 선글라스는 경량 소재로 제작되어 골프 등 야외활동이 잦은 고객들의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는 것이 업체 측 입장이다.

한편, 콘택트렌즈 제품군은 증정 이벤트를 통해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투명 렌즈 렌아퓨어, 그리고 일회용 컬러렌즈 렌아 원데이(브라운, 초코, 네이쳐초코, 네이쳐그레이 등 4종)는 1+1, 한달용 컬러렌즈 렌아M(블랙, 올리브, 그레이 등 3종)는 1+2로 판매된다. 컬러렌즈 2종은 동일 제품 내에서 컬러 교차 증정이 가능하다.

네이버페이로 5만 원 이상 결제 시 5천 포인트가 즉시 적립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1인당 월 1회에 한해 머니, 포인트 결제 시 자동으로 적용되며, 카드 및 삼성페이 결제 시에는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