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단양군 단성면에 위치하는 ‘들꽃정원펜션’은 4월 15일까지 숙박 고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박 이상 예약과 장단기 숙박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5%의 특별할인이 적용되는 행사이다. 

이 곳 펜션은 월악산국립공원, 선암계곡 인근에 자리하고 있으며 펜션 주변에는 관광명소인 ‘만천하스카이워크’ ‘다누리아쿠아리움, 우리나라에서 제일 크다는 사찰 구인사, 단양 8경중 하나인 높이 70여미터의 기암절벽 사인암 등이 있다.

 소백산이 병풍처럼 펼쳐지고 앞에는 선암계곡의 시원하고 청정한 계곡물이 흐르는 이 곳 단양 단체펜션은 계곡앞의 언덕에 위치해 있어 언덕에서 바라보는 부쩍 다가온 봄 품경을 만끽하기도 좋다.

또한 단양 가족펜션인 이 곳은 별장식 펜션으로 펜션 건물이 두 채로 나누어져 있으며 독채, 단체, 2인실, 가족실등 2인~최대 7인까지 수용이 가능하며 펜션 앞 마당이 넓어 주차가 편리하다. 

들꽃정원펜션이 보유하고 있는 개별 바비큐장은 프라이빗한 나만의 공간을 만들기에도 적격이다. 전 객실은 산과 계곡으로 둘러쌓여 있어 자연을 만끽하기도 좋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단양 독채 펜션 ‘들꽃정원펜션’ 대표는 “마을의 부녀회장직을 수행하고도 있어 단양 1년살기 펜션을 찾는 분들께도 불편함 없이 도움을 드리곤 한다”고 전하며 “단양에 방문하시는 고객님들께서 앞으로도 좋은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늘 고민하겠다”고 전했다. 

펜션 관련 정보는 ‘단양 들꽃정원펜션’을 검색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