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뉴스] 부산도시가스(대표 조용우)는 지난달 22일부터 2주 동안 경주 교원드림센터에서 ‘신뢰와 소통 문화 꽃 피우기’라는 주제로 행복문화 만들기 워크숍을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실시했다.

각 직급별로 1박 2일씩 총 5회에 걸쳐 진행된 이번 행사는 소통·신뢰 분위기 조성을 통한 행복문화 기반 구축과 조직 활성화 실현 및 구성원의 자기혁신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워크숍에서 명사 특강시간에는 엄길청 박사가 강사로 나와 변화에 대한 인식과 대응, 창조적 인재가 되기 위한 구성원의 자발적 노력 등을 강조했다.

이어진 프로그램에서 구성원들은 이고그램(Egogram)을 통한 자아성찰의 시간 및 각 직급별로 부여된 주제에 대해 분과별 토의시간을 가졌다. 각 행사의 후반부에는 CEO 및 본부장이 참석해 구성원들과 소통하는 자리가 진행됐다.

조용우 대표이사는 강평을 통해 “이번 워크숍으로 구성원들은 일상에서 벗어나 자신과 회사를 돌아볼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며 “앞으로도 활발한 소통을 통해 회사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함께 고민하고 회사의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