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개 지회장 및 조합원 100여명 참석

연수회를 마친 서울가스판매조합 구성원들이 lpg판매업계의 발전을 기원하며 힘차게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이투뉴스] 서울특별시가스판매업협동조합(이사장 김임용)은 5일부터 6일까지 1박2일간 지리산 한화리조트에서 조합의 단합과 조합원간 친목도모를 위한 하계연수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26개 지회장과 조합원 100여명이 참석한 이번 연수회에서는 가스안전관리에 앞장선 서울가스조합원 5명에 대하여 한국가스안전공사 사장 표창이, 조합발전에 기여한 지회장 및 직원 5명에 대해 중소기업중앙회장 표창이 각각 수여됐다.

특히 ‘LPG판매업계의 발전방향’이란 주제로 김완진 투데이에너지 사장을 초청한 특강을 통해 LP가스 판매업계의 현실을 직시하고, 향후 발전방향에 대한 희망을 가졌다는 평가다.

이어 인기연예인 초청 강연으로 참가자들에게 웃음을 주고, LP가스 판매업계 생업의 현장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좋은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날 연수회에서 간담 및 만찬의 시간, 지리산 노고단 등반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 통하여 공감대를 형성한 사업자들은 조합을 중심으로 LP가스 판매업계의 발전을 위하여 더욱 단합과 화합할 것을 다짐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