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달 동안 전국 16개 도시에서 총18회 진행

모범장학생으로 선정된 학생들이 장학증서를 받고 있다.
행사장 앞에 설치된 신제품 설명회장에서 참석자들이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이투뉴스] 귀뚜라미그룹이 지난 4월 28일 대구를 시작으로 전국 16개 주요 도시에서 총 18회에 걸쳐 두달이 넘는 기간 동안 진행한 ‘2011년 모범학생 장학금 수여식 및 신제품 설명회’가 이달 6일 안동을 마지막으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최진민 회장과 주요 임직원을 비롯해 냉난방분야 관련 종사자 9000여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기간 동안 열관리시공 및 보일러설비 관련 협회 자녀와 자치단체 및 학교에서 추천받은 소년소녀가장과 모범학생 570명이 3억6000만원의 장학금 수혜를 입었다.

이번 행사는 신제품 시연 및 체험 행사를 시작으로 장학금 수여식, 신제품 소개 영상물 시청 등의 순서로 3시간 동안 진행됐다.

특히 장학행사와 함께 ‘4번타는보일러’와 ‘거꾸로타는보일러’를 비롯하여 2011년 신제품인 트윈알파 가스보일러, 경판식 기름보일러, 펠릿보일러, 하이브리드 화목보일러, 1등급 에어컨 등을 소개하기 위해 홍보용 탑차 5대를 활용해 시연 및 체험 코너를 마련해 눈길을 끌었다.

회사 관계자는 “귀뚜라미의 경영이념은 나와 남을 모두 이롭게 하는 자타이리(自他以利)로써 설비업체 사장님들과 함께 동반 성장을 하는 것”이라며 “장학행사를 통해 더불어 사는 나눔 경영을 실천하면서, 주요 신제품에 대한 시각적 전시 효과를 통해 제품의 친밀감을 향상시킬 수 있는 지역 시공인의 모임의 장(場)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