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용량 산업체 우수고객 70개사 90여명 참석

대용량산업체 우수고객으로 초청된 관계자들이 에너지정책 이슈에 대한 설명을 경청하고 있다.
[이투뉴스] 국내 최대 도시가스사인 삼천리(대표 정순원)는 22일 경기도 화성시 라비돌리조트에서 고객초청 정책・기술세미나를 개최했다.

에너지 관련 정책 및 정보공유를 통해 효율적인 에너지 이용을 유도하는 차원에서 마련된 이번 세미나에는 대용량 산업체 우수고객 70개사 9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삼천리의 환경컨설팅사업에 대한 소개와 함께 ▶에너지관리공단의 에너지목표관리제 및 에너지절약 기술 ▶한국가스공사의 천연가스 열량요금제의 이해 등 최근 에너지 분야의 이슈가 되고 있는 주제들이 논의돼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와 함께 자기계발을 위한 교양강좌로 경향신문 유인경 선임기자의 이색적인 강의도 병행돼 좋은 반응을 얻었다.

삼천리는 고객에게 최신 에너지 사용정보를 제공함과 동시에 고객과 교류하고자 매년 고객초청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초청 행사 개최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에너지시장 및 정책변화에 능동적 해결방안을 모색하여 수준 높은 고객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