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진 적극 참여하는 프로그램 호평

등반을 마친 구성원들이 올해 경영목표 달성을 다짐하며 힘차게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이투뉴스] 충청에너지서비스(대표 손동식)는 지난 4일 충북 괴산에 위치한 괴산 산막이길을 찾아 ‘소통과 화합으로 하나되는 충청ES 산행’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기업문화 확산 및 실천의 일환으로 구성원과의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통해 소통활성화를 실천하기 위한 차원에서 마련됐다.

매서운 날씨와 전 날 내린 눈 속에서도 한 명의 낙오자 없이 무사히 등반을 마친 참가자들은 산행 동안 구성원 간 서로를 격려하며, 서로에 대한 이해와 결속을 다졌다.

특히 이날 산행에 손동식 대표이사는 직접 참여해 이번 산행을 시작으로 올 한해 모든 임직원들과 격의 없이 대화할 수 있는 시간을 많이 가질 것이라고 전했다.

충청에너지서비스는 경영층과 구성원 간의 소통 활성화를 위해 야간산행, 족구, 찜질방 토크 등 CEO와의 열린 소통 프로그램과 함께 밥퍼 Day, 생일자 간담회 등 다양한 소통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소통 활성화를 통한 강한 조직문화 구축을 위한 이같은 경영진의 적극적인 소통 프로그램 참여는 구성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