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허증수 에관공 이사장(오른쪽)과 신효균 jtv전주방송 대표이사가 mou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투뉴스] 에너지관리공단(이사장 허증수)과 JTV전주방송(대표이사 신효균)은 23일 전주방송 회의실에서 지역사회 에너지이용 합리화와 기후변화 대응 및 저탄소 녹색성장 실현을 위한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측은 이번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전북지역 녹색생활 실천문화 활성화와 에너지·기후변화 네트워크 홍보 강화를 위한 지역 녹색산업 발전에 적극 노력할 예정이다.

에너지관리공단 전북지역본부(본부장 정수남)는 올해 사업 목표를 '지역사회가 필요로 하는 고효율 저탄소 에너지·기후변화 대응 수행'으로 삼고 지역사회의 네트워크 강화와 지속가능한 녹색성장을 견인하기 위해 이번 업무협약을 추진했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허증수 이사장은 "JTV전주방송과의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향후 각 지역별 지역 유력 언론사들과의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각 지역에 최적화된 녹색생활 실천문화 활성화 및 지역 특화 녹색산업 발굴에 적극 기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부민 기자 kbm02@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