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피아노 교육기업 ㈜뮤직에듀벤처 설립 

[이투뉴스] ㈜장원교육(대표 문규식)과 미국의 글로벌 피아노 교육업체인 '페이버 피아노 어드벤처(Faber Piano Adventures)가 제휴해 피아노 교육기업인 ㈜뮤직에듀벤처를 최근 설립했다.

㈜뮤직에듀벤처는 120여 국내 음악대학과 평생교육원에 교육과정이 개설되어 있는 피아노 교습 프로그램 ‘피아노 어드벤처’의 일반인 교육시장 확산에 나서게 된다.

이를 위해 방문교습, 교사교육센터, 자격증발급, 국제콩쿨대회 등으로 사업을 다양화할 계획이다.

‘피아노 어드벤처’를 개발한 랜달 페이버 박사는 피아노 교수법 분야에서 권위를 인정받는 석학으로 이화여대, 중앙대 등의 초청 강연과 교육 전문 TV 특집방송으로 국내에서도 잘 알려져 있다. 

국내 일부 음대가 필수과목으로 채택하고 있을 정도인 ‘피아노 어드벤처’는 특히 미국 오바마 대통령의 자녀들이 배우는 피아노 교재로 미국 언론에 알려지면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국내 정상의 교육기업과 세계 최고 피아노 교육 브랜드의 이번 제휴는 국내 음악교육의 질적 발전과 피아노 교육 시장의 활성화라는 두 가지 측면에서 의미가 크다는 게 음악 전문가들의 설명이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