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체험학습 프로그램 및 특별관 운영

[이투뉴스] 서울 광화문에 위치한 녹색성장체험관에서 여름방학 기간 건강한 지구 만들기 체험학습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주요 프로그램으로 녹색성장의 필요성과 원리를 현장과 연계한 ▶녹색성장, 오래된 미래에서 배운다 ▶건강한 지구를 위한 GG스쿨(Green Growth School-이하 GG스쿨)과 같은 창의체험 학습과 현직 기상캐스터가 강의하는 ▶기상캐스터와 함께하는 기후변화 강좌 등이다.

또 여름 방학을 맞아 오는 8월에는 '지구환경 3차원 가시화 시스템'과 '기상캐스터 체험관'을 특별 운영할 예정이다.

녹색성장체험관 관계자는 "학업에 지친 아이들을 위해 이번 방학 프로그램은 다양한 체험위주 학습으로 마련됐다"며 "학생들이 보고 듣고 느끼는 직접적인 체험활동을 통해 녹색성장의 필요성을 즐겁게 배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녹색성장체험관은 우리나라의 녹색기술 및 생활 속 녹색실천에 대해 쉽게 이해하고 배울 수 있도록 준비된 무료 체험관으로 서울 광화문 KT빌딩 1층에 있다.  

각 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egghall.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부민 기자 kbm02@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